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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상의 진료를 구현하는 환자중심의 선도병원

최상의 진료를 구현하는 환자중심의 선도병원

환자가족 정서지원사업 (행사명 : 가족면회의 날)

  • 본원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 및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 면회의날을 년간 2회 운영하고 있습니다. 노인성 질환 및 치매로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가족들에게 서로 힘이 되어주고 가족의 궁금증을 나누는 시간을 통해 가족의 힘이 되어드리고자 합니다.
    의료진과 소통의 장으로 가족들에게 환자의 현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족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 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가족 상담 및 교육

  • 노인환자가 병실 및 가족간의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가족상담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노인환자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행동들을 병적인 증상으로 받아들여 노인 환자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가족간의 갈등을 해소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
전화방문서비스

  • 입원 환자들을 대상으로 가족들에게 환자의 현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족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.